성적행동

페이지 정보

작성자 보건구호부 댓글 0건 조회수 2,775회 등록일 2022.07.04 17:11

본문

하나님은 무한한 사랑과 지혜 안에서 남녀 모두의 인류를 창조하셨고, 사랑하는 가정과 가족의 굳건한 토대 위에 인간 사회를 기초로 삼았습니다.

반면에 사탄의 목적은 모든 선한 것을 왜곡시키는 것이고, 최선의 왜곡의 결말은 반드시 최악의 것으로 이어진다. 도덕적, 종교적 원칙하에 있지 않는 열정의 영향력 속에서의 성적인 것의 결합은 매우 혼란스러운 정도로 방탕함으로 오용되어 음란함에 결속되는 결과를 가져왔습니다. 많은 영화, 텔레비전, 비디오, 라디오 프로그램 및 인쇄물이 가세함으로 세계는 수치심과 타락의 새로운 구덩이로 빠져가고 있습니다. 사회의 기본 구조가 크게 손상될뿐만 아니라 가족의 붕괴는 다른 심각한 악을 조장합니다. 어린이와 청소년의 왜곡 된 삶의 결과는 고통스럽고 우리의 동정심을 불러 일으키며, 그 영향은 재앙의 수준으로 쌓여갑니다.

이러한 악들은 더욱 공개되었고, 그리스도인 가정의 이상과 목적에 심각하고 점점 더 큰 위협이 되고 있다. 하나님의 뜻에 반대되는 성적 행위는 강박적인 성행위 뿐만 아니라, 간음과 혼전 성관계입니다. 배우자에 대한 성적 학대, 자녀에 대한 성적 학대, 근친상간, 동성애 행위 (게이와 레즈비언), 그리고 동물과의 성행위는 하나님의 원래 계획을 명백히 왜곡하는 것들입니다. 성경의 명확한 구절의(출애굽기 20:14; 레 18:22,23,29, 20:13; 마태복음 5:27,28; 고린도전서 6:9; 딤전 1:10; 롬 1:20-32) 의도를 부정하며, 그 경고는 거부되어 인간의 의견으로 대체됨에 따라, 많은 불확실성으로 혼란스러워 졌습니다. 이것이 사탄이 원하는 것입니다. 사탄은 아담을 창조하신 창조주로서의 하나님이 하와를 아담의 여성 동반자("그들을 남자와 여자로 창조하셨다" 창 1:24 NEB)로 창조하셨다는 것을 사람들로 하여금 잊어버리게 만들려고 시도해왔다. 남자와 남자와 여자 사이의 관계에 대한 하나님의 말씀에 명시된 명확한 도덕적 기준에도 불구하고, 오늘날 세상은 고대 문명에서의 흔적인 왜곡된 타락이 부활하고 있음을 목격하고 있습니다.

성에 대한 이 시대의 집착과 관능적 쾌락을 추구하며 타락한 결과는 하나님의 말씀에 분명하게 묘사되어 있다. 그러나 그리스도께서는 마귀의 행위를 파괴하고, 사람 사이의 관계와 인간과 창조주와의 올바른 관계를 복원하기 위해 오셨습니다. 따라서 아담이 타락하여 죄에 사로 잡혔음에도 불구하고, 회개로 그리스도께로 향하는 사람들은 완전한 용서를 받고 더 나은 길, 즉 완전한 회복의 길을 택합니다. 십자가와 https://www.adventist.org/holy-spirit/"속사람" 안에 있는 성령의 능력, 그리고 교회의 양육하는 사역에 의해 모든 사람은 죄악된 관습과 타락의 손아귀에서 자유로워질 수 있다.

하나님의 자유로운 은혜를 받아들이면 필연적으로 개개인의 신자를 "우리 하나님과 구세주의 원칙에 영광을 더할"(디도서 2:10 NEB) 행위의 삶으로 인도합니다. 그것은 또한 교회공동체가 구주를 그릇된 모습으로 대변하고 그리스도인의 삶과 행동의 참된 기준을 낮추고 왜곡하는 교인들을 굳건하면서도 사랑스럽게 훈육하도록 이끌 것이다.

교회는 바울이 디도서에게 한 말씀의 꿰뚫어 보는 진리와 강력한 동기를 인정합니다: "모든 사람에게 구원을 주시는 하나님의 은혜가 나타나 우리를 양육하시되 경건하지 않은 것과 이 세상 정욕을 다 버리고 신중함과 의로움과 경건함으로 이 세상에 살고 복스러운 소망과 우리의 크신 하나님 구주 예수 그리스도의 영광이 나타나심을 기다리게 하셨으니 그가 우리를 대신하여 자신을 주심은 모든 불법에서 우리를 속량하시고 우리를 깨끗하게 하사 선한 일을 열심히 하는 자기 백성이 되게 하려 하심이라" –디도서 2:11-14, NEB. (또한 베드로후서 3:11-14 참조)

이 성명서는 1987년 10월 12일 워싱턴 D.C.에서 열린 연차 평의회 총회에서 제칠일 안식일 예수재림교 집행위원회 총회에서 투표하여 승인되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